본문으로 바로가기

김수현 측, '가세연' 스토킹 혐의 추가 고소·고발…추가 해명도

사회

연합뉴스TV 김수현 측, '가세연' 스토킹 혐의 추가 고소·고발…추가 해명도
  • 송고시간 2025-04-02 15:36:07


(법무법인(유한) 엘케이비앤파트너스 제공)


배우 김수현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가 어제(1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운영자 김세의를 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추가 고소·고발했습니다.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엘케이비앤파트너스는 오늘(2일) 입장문을 내고 "가세연은 지난달 10일 방송을 시작한 이래 지난달 31일까지 단 하루를 제외하고 매일 김수현 배우에 관한 방송을 하며 허위 사실을 유포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또, "골드메달리스트는 그간 가세연이 주장해온 허위사실, 김수현 배우가 고 김새론 배우와 미성년자 시절부터 교제했다는 것에 대한 근거를 모두 반박했으나, 가세연은 계속해서 조작된 증거와 사진을 토대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가세연이 공개한 사진과 영상 자료 등 주장을 반박하는 자료 11개를 덧붙이며 "김수현 배우가 고 김새론 배우와 미성년자 시절부터 교제했다는 주장은 결단코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김수현측은 가세연이 제시한 사진들에 대한 추가 해명도 진행했습니다. 특히 김수현의 기자회견 당일 가세연이 추가로 공개한 '닭볶음탕' 사진에 대해 "2018년 8월에 촬영된 것이 맞다"면서도"장소는 김수현과 가족이 함께 사는 성수동 아파트이며 김새론이 김수현의 휴가를 맞아 놀러왔고, 김수현 가족도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당시 두 사람은 연인이 아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수현 측 가세연 추가 고소·고발 관련 입장문 전문>

1. 골드메달리스트와 김수현 배우의 법률대리인으로서, 골드메달리스트와 김수현 배우를 대신하여 다음과 같은 입장과 설명자료를 전달드립니다.

2. 골드메달리스트와 김수현 배우는 어제(2025. 4. 1.)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 운영자 김세의를 스토킹처벌법위반 혐의로 추가 고소∙고발하였습니다.

3. 가세연은 2025. 3. 10. “[충격단독] 김새론 죽음 이끈 김수현(김새론 15살 때부터 6년 열애)”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시작한 이래 2025. 3. 31.까지 단 하루를 제외하고 매일 김수현 배우에 관한 방송을 하며 김수현 배우에 관한 허위 사실을 유포하였습니다. 나아가 가세연은 김수현 배우의 얼굴과 신체가 촬영된 사진 및 영상은 물론 사적인 편지, 메시지 등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무차별적으로 살포하였고, 이와 같은 가세연의 ‘사이버 렉카’ 행위를 멈추는 길은 엄정한 수사와 처벌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4. 나아가 골드메달리스트는 그간 가세연이 줄기차게 주장해온 허위사실(김수현 배우가 故 김새론 배우와 미성년자 시절부터 교제하였다는 것)에 대한 근거를 모두 반박하였으나, 가세연은 계속해서 조작된 증거와 사진을 토대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는 바, 골드메달리스트는 가세연이 제시한 각종 근거들을 다시 한번 모아서 반박함으로써 김수현 배우가 故 김새론 배우와 미성년자 시절부터 교제하였다는 주장은 결단코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5. 골드메달리스트는 향후에도 가세연의 허위사실 유포 등 범죄행위에 대하여 엄정하게 대응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끝.

2025. 4. 2.

㈜골드메달리스트, 김수현의 고소 고발대리인

법무법인(유한) 엘케이비앤파트너스

(L.K.B & Partners)

#김수현 #김새론 #가세연 #유튜브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화영(hwa@yna.co.kr)
close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