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핫클릭] 다섯쌍둥이 출산 부부, 지원금 1억7천만 원 넘게 받는다. 外

사회

연합뉴스TV [핫클릭] 다섯쌍둥이 출산 부부, 지원금 1억7천만 원 넘게 받는다. 外
  • 송고시간 2024-09-24 09:17:01
[핫클릭] 다섯쌍둥이 출산 부부, 지원금 1억7천만 원 넘게 받는다. 外

▶ 다섯쌍둥이 출산 부부, 1억 7천만 원 이상 지원금

국내 최초로 자연 임신으로 생긴 다섯쌍둥이를 출산한 30대 부부가 정부와 지자체로부터 1억 7천만 원 넘는 지원금을 받게 될 전망입니다.

동두천시에 따르면 김준영·사공혜란 부부에게 동두천시 조례로 제정된 출산장려금 1,500만원이 동두천 사랑카드로 지급 됐는데요.

동두천시와 경기도에서 주는 산후 조리비는 각각 100만원과 250만원입니다.

여기에 정부 지원인 첫 만남 이용권 1,400만원과 매달 지급되는 부모 급여와 아동 수당 등을 모두 합치면 전체 지원 액수는 1억 7천만원이 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 수현, 차민근 대표와 결혼 5년 만에 협의 이혼

배우 수현이 결혼 5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수현이 "신중한 논의 끝에 그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를 응원하고 있고, 오랜 고민과 충분한 대화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는데요.

수현은 지난 2019년 3살 연상의 한국계 미국인 기업가 차민근과 결혼했고, 2020년 슬하에 딸을 두고 있습니다.

▶ 박나래, 김대희·김준호와 불화설 일축…"미래 응원"

코미디언 박나래가 전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와 불화설을 일축했습니다.

박나래는 "신중한 논의 끝에 서로의 미래를 응원하기로 의견을 모았다"며, "귀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고 성장할 수 있게 지원해준 직원들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박나래가 9년간 함께한 JDB엔터와 전속 계약을 종료한 사실이 알려지며, JDB를 운영하는 김대희ㆍ김준호와 불화설이 제기된 바 있습니다.

#다섯쌍둥이 #수현 #박나래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