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은 지난 4∼13일 열흘간 진행한 '랜더스 쇼핑페스타'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오늘(1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그룹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신세계에 따르면 올해 행사 매출은 약 1조3천억원으로 지난해 행사(랜더스데이) 대비 14%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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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하반기 '쓱데이'에 이어 랜더스 쇼핑페스타도 역대 최고 실적을 거두며 각각 가을과 봄을 대표하는 그룹의 대표 쇼핑축제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계열사별로 보면 지난 4∼6일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진행한 이마트의 매출은 지난해 동기보다 6.1% 늘었습니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상품을 파격가에 내놓은 '스타템 톱20' 기획전이 인기를 끌었다고 이마트는 소개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대비 31%, 조선호텔앤리조트는 81%, 스타벅스는 46%의 매출 증가율을 각각 보였습니다.

저녁 시간대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주는 '나이트 세일'을 진행한 편의점 이마트24와 신세계면세점 인천국제공항점 역시 행사 전주(3월 28일∼4월 3일) 대비 매출이 각각 58%,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 패션 플랫폼 W컨셉은 봄철 패션 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참여 브랜드의 매출이 38%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올해 랜더스 쇼핑페스타가 확실한 쇼핑 혜택과 다양한 즐길거리로 또 하나의 실적 기록을 세웠다"며 "앞으로 '쓱데이'와 더불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쇼핑축제의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신세계 #랜더스 #쇼핑페스타 #매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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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주현(viva5@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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