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아침 이시각 핫뉴습니다.
오늘의 첫 번째 기삽니다.
■ 태국서 실종된 中배우 미얀마서 구출…"인신매매 추정"
중국 배우 왕싱이 태국에서 납치됐다가 사흘만에 미얀마에서 구출됐습니다. 기사와 함께 보겠습니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지난 4일 태국과 미얀마 국경 지대에서 실종된 것으로 알려진 중국 배우 왕싱이 전날 미얀마 당국에 발견돼 태국으로 돌아왔는데요. 그는 드라마 오디션을 위해 태국에 도착했고, 방콕 공항에서 이동 차량을 탔습니다. 이후 배를 타고 미얀마 미야와디로 끌려갔습니다.
미야와디는 온라인 사기 등을 일삼는 범죄 조직 근거지로 유명한데요. 그는 미얀마로 가면서 속았다는 사실을 알게 됐지만 저항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그를 인신매매 피해자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 랜딩기어에서 시신 2구 발견…美플로리다 착륙 여객기
다음 기삽니다. 미국에서 여객기가 착륙한 뒤 랜딩기어에서 시신 2구가 발견됐습니다. 기사 열어보겠습니다.
현지시간 6일 플로리다주의 한 공항에서 점검을 받던 저가항공사 제트블루의 여객기 랜딩기어 수납공간 쪽에서 시신 2구가 발견됐는데요. 해당 여객기의 기종은 에어버스 A320으로, 뉴욕에서 출발해 전날 밤 플로리다에 도착했습니다.
시신들은 모두 남성으로 추정되며 신원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제트블루 측은 "신원 등에 대한 조사가 진행중"이라며 "사안을 규명하기 위해 당국과 긴밀히 협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오겜2' 배우들 잇단 SNS 실수…시즌3 '스포' 논란
마지막 기삽니다. '오징어 게임' 출연 배우들의 SNS 게시물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기사와 함께 보겠습니다.
배우 박규영은 8일 자신의 SNS에 '오징어 게임2' 촬영 현장 사진을 올렸다가 논란을 빚었는데요. 사진 속에는 박씨가 수트를 입고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문제는 그 뒤로 또 다른 배우가 진분홍색 수트를 입고 앉아 있는 모습이 포착된 건데요.
누리꾼들은 희미한 얼굴을 통해, 시즌2의 참가자 이진욱이 병정이 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습니다. 논란이 일자 해당 게시물은 곧바로 삭제됐고, 넷플릭스 측은 "시즌3에서 확인해달라"고 답했습니다. 앞서 지난달에는 배우 박성훈이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한 음란물 표지를 올려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이시각 핫뉴스였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