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연예계 소식을 전하는 한줄연예담입니다.
▶ 송중기 태국 팬미팅…"韓연예인 중 최고 인기"
드라마 ' 태양의 후예'를 통해 한류스타로 거듭난 송중기씨가 태국에서 뜨거운 환대를 받았습니다.
현지시간으로 지난 4일 밤 송중기씨가 태국 공항에 도착하자 수천명이 플래카드를 흔들며 환호했고, 지난 7일 방콕 썬더돔에서 열린 팬미팅 역시 4천여명의 팬이 모였는데요.
현지 매체는 송중기씨가 역대 한국 연예인 중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 이충희-최란, 보육원 아이들과 리마인드 웨딩
소문난 잉꼬부부 이충희-최란씨가 어린이날을 맞아 뜻깊은 파티를 열었습니다.
서울의 한 예식장에서 자신들이 후원해온 보육원 어린이들과 함께 결혼 32주년 기념 리마인드 결혼식을 진행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습니다.
▶ 김가연ㆍ임요환, 지각 결혼식…유재석 사회
연예계를 대표하는 연상연하 커플인 김가연-임요환씨도 어제 유재석씨의 사회로 뒤늦게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1년 2월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된 두 사람은 작년 8월 딸도 얻었습니다.
▶ 방탄소년단, 데뷔 3년만에 체조경기장 공연
그룹 방탄소년단이 지난 7일과 8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2만5천석 티켓은 매진됐는데요.
방탄소년단은 데뷔 3년만에 체조경기장 입성이라는 꿈을 이루게돼 감회가 새롭다고 밝혔습니다.
▶ 인피니트 우현, 첫 솔로앨범…자작곡 3곡 수록
인피니트의 우현이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앨범을 발표합니다.
오늘 자작곡 3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을 솔로로 데뷔하는 것인데요.
타이틀곡 '끄덕끄덕'은 사랑의 아픔을 겪어야 하는 남자의 진한 슬픔을 노래한 발라드입니다.
▶ 제시카도 솔로앨범 발표…"티파니와 격돌"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도 솔로활동으로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섭니다.
이번달 자작곡이 담긴 솔로앨범을 발표하는 것인데요.
오는 11일 첫 솔로앨범을 내는 티파니와 시기적으로 비슷해 두 사람의 경쟁에도 관심이 모아집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