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사건사고] 청주휴게소 인근 고속도로서 7중 추돌…2명 숨져

사회

연합뉴스TV [사건사고] 청주휴게소 인근 고속도로서 7중 추돌…2명 숨져
  • 송고시간 2024-10-14 07:50:56
[사건사고] 청주휴게소 인근 고속도로서 7중 추돌…2명 숨져

[앵커]

휴일 고속도로 곳곳에서 사고가 잇따랐습니다.

청주휴게소 인근에서는 7중 추돌 사고가 나 2명이 숨졌고, 천안논산고속도로에서는 고속버스가 산비탈로 돌진하는 사고가 났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박현우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기자]

고속도로 위, 곳곳이 파손된 채 멈춰 서 있는 차량 사이로 고속버스 한 대가 빠져나갑니다.

승용차 한 대는 형체를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앞부분이 찌그러져 있습니다.

<정지수 / 서울 종로구> "차량을 봤더니 거의 차 반 정도가 그냥 다 사라진 것처럼 보이더라고요. 굉장히 큰 부상이었겠구나 싶었고…."

어제 오후 6시 반쯤 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청주휴게소 부근에서 SUV 한 대가 갓길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후 튕겨져 나가며 20대 남녀 A·B씨가 타고 있던 승용차를 포함해 7대를 들이받았습니다.

A씨와 B씨는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고, 12명이 다쳤습니다.

---

어제저녁 7시 반쯤 충남 당진 서해안고속도로 서울 방향에서는 승용차가 앞서가던 승용차를 들이받고 전복되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운전자와 동승자 등 4명이 경상을 입었습니다.

---

오후 3시쯤에는 충남 공주 천안고속도로 천안 방향에서 고속버스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뒤 산비탈로 돌진했습니다.

나무를 들이받고서야 멈춰 섰는데, 운전자와 승객 등 총 5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은 졸음운전 등 여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서울 종로구에서는 도로에 정차 중이던 의류 운반 트럭에서 불이 났다가 25분 만에 꺼졌습니다.

다친 사람은 없었고, 소방서 추산 200만원 피해가 났습니다.

---

오후 4시 20분쯤 경북 성주에서는 농로에서 트랙터가 3m 아래 하천으로 추락하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60대 운전자가 숨졌고, 동승자는 중상을 입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박현우입니다.

#사건사고 #고속도로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