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앤) 시간입니다.
오늘(13일)은 어떤 소식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롯데월드타워, 추석 연휴에 대형 랍스터 벌룬
롯데물산이 추석 연휴 기간 롯데월드타워와 몰에서 대형 랍스터와 보노보노 벌룬 등을 선보입니다.
롯데월드몰은 개장 10주년을 맞아 공공미술 프로젝트 랍스터 원더랜드를 진행 중입니다.
롯데월드타워 앞 아레나 광장에서는 10m 높이 대형 보노보노 벌룬을 만날 수 있습니다.
▶ 아모레퍼시픽,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디자인 마크
아모레퍼시픽이 2024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디자인 마크를 획득했습니다.
콘텐츠 디자인 부문에서 유튜브 콘텐츠인 힐링타임즈가,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는 에이피 뷰티의 M.D.라인, 오딧세이의 챕터파이브가 각각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됐습니다.
▶ 쿠팡, 중소상공인 13만여명에 정산대금 조기 지급
쿠팡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중소상공인 판매자 13만여명에게 3천131억원의 정산대금을 조기 지급했습니다.
쿠팡 측은 명절을 전후해 원자재 대금 지급 등 자금 수요가 몰릴 것을 고려해 이같이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 부영그룹, 추석 맞아 군부대에 위문품 전달
부영그룹이 추석을 맞아 군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육군 1군단 등 군부대 5곳에 과자 선물 세트를 전달했습니다.
부영그룹은 지난 2000년부터 25년째 군부대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 SK하이닉스, '포터블 SSD' 광고 화제…620만뷰 돌파
SK하이닉스의 포터블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 'X31' 영상 광고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조회수 620만건을 돌파했습니다.
지난해 처음 출시된 X31은 SK하이닉스의 첫 외장형 SSD로 우수한 성능과 편리한 휴대성을 제공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