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핫클릭] 가수 정준영 프랑스 파리서 목격담…사진ㆍ영상 공개 外

사회

연합뉴스TV [핫클릭] 가수 정준영 프랑스 파리서 목격담…사진ㆍ영상 공개 外
  • 송고시간 2024-09-03 12:27:05
[핫클릭] 가수 정준영 프랑스 파리서 목격담…사진ㆍ영상 공개 外

오늘 가장 핫한 소식을 알아보는 <핫클릭> 시간입니다.

▶ 가수 정준영 프랑스 파리서 목격담…사진ㆍ영상 공개

집단 성폭행 등의 혐의로 5년간 복역했던 가수 정준영이 프랑스에서 잇따라 목격됐습니다.

현지시간 1일 한 프랑스인의 개인 SNS에 "파리에 정준영이 있다"며 조심하라는 글과 함께 그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앞서 지난 7월에도 프랑스 리옹의 한 클럽에서 정준영을 봤다는 목격담이 전해진 바 있습니다.

▶ 에펠탑에 올림픽 오륜 영구설치 추진하자 에펠 후손들 "반대"

프랑스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에 2024 파리올림픽을 기념하는 오륜 조형물을 영구 설치하겠다는 파리 시장의 계획에 에펠탑 설계자인 구스타브 에펠의 후손들이 반대하고 나섰습니다.

현지 일간 르피가로에 따르면 에펠 후손협회는 성명을 내고 "에펠탑에 외부 조직의 상징이 영구적으로 추가되는 건 적절하지 않아 보인다"고 비판했습니다.

앞서 안 이달고 파리 시장은 지난달 말 인터뷰에서 국제올림픽위원회와 오륜 조형물을 에펠탑에 남기기로 합의했다며 "파리 시장으로서 결정은 내게 달렸다"고 말했습니다.

에펠탑은 파리시 소유로, 파리시가 에펠탑 운영 업체의 대주주입니다.

▶ 재결합 영국 밴드 오아시스 콘서트…암표가 천만 원

최근 재결합을 발표한 영국의 전설적인 밴드 '오아시스'의 콘서트 표가 매진되면서 암푯값이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습니다.

내년 7월부터 한 달간 영국 전역과 아일랜드에서 17차례 치러지는 오아시스의 콘서트 티켓은 지난 주말 사전 예매 시작과 동시에 수백만 명의 접속자가 몰렸고, 약 10시간 만에 매진됐습니다.

온라인 암표 시장에선 정가 150파운드, 우리나라 돈으로 26만원 정도인 푯값이 최대 6천 파운드, 천만 원이 넘는 값에 거래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94세 맞은 워런 버핏…장수 비결은 '콜라·사탕?'

'투자의 달인'으로 불리는 워런 버핏 버크셔 해서웨이 최고경영자가 지난달 30일 94번째 생일을 맞았습니다.

미 경제지 포천은 현지시간으로 1일 버핏이 투자가로서 대단한 성취를 이루면서도 건강하게 장수하는 비결을 분석했습니다.

우선 버핏은 건강 식단과는 거리가 먼 감자 스틱이나 콜라, 캔디, 햄버거 등을 즐겨 찾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포천은 버핏의 장수 비결로 식단보다는 충분한 수면과 두뇌 활동, 정신적인 측면을 주목했습니다.

버핏은 2017년 인터뷰에서 "매일 밤 8시간은 자려고 한다"고 밝혔고, 친구들과 정기적으로 카드 게임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하루에 5~6시간을 독서와 사색을 하며 보낸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핫클릭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