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핫클릭] '올림픽 은메달' 사격 김예지 패션 화보 공개 外

사회

연합뉴스TV [핫클릭] '올림픽 은메달' 사격 김예지 패션 화보 공개 外
  • 송고시간 2024-09-02 12:38:52
[핫클릭] '올림픽 은메달' 사격 김예지 패션 화보 공개 外

오늘 가장 핫한 소식을 알아보는 <핫클릭> 시간입니다.

▶ '올림픽 은메달' 사격 김예지 패션 화보 공개

2024 파리올림픽 사격 은메달리스트 김예지가 명품 브랜드 모델로 나섰습니다.

한 패션 매거진 홈페이지 등에 공개된 화보를 보면, 김예지는 명품 브랜드의 다양한 의상을 입고 사격 자세를 취하고 있습니다.

김예지는 모델로 나선 이유로 자신이 매체에 많이 나올수록 사람들이 사격을 떠올릴 것 같다며 "앞으로도 '총 잘 쏘는 김예지'로 남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김예지는 미국 방송 NBC가 선정한 파리올림픽의 주목받는 10대 스타 중 한 명으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 마포대교 투신시도자 가방 훔친 절도범…검거 도운 시민

투신 시도자의 가방을 훔쳐 달아난 절도범이 시민의 도움으로 검거됐습니다.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18일 밤 11시 30분쯤 마포대교에서 투신 시도 중인 사람이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출동과 동시에 경찰은 자전거를 탄 채 투신 시도자의 가방을 훔쳐 달아나는 남성이 있다는 무전을 받고 추격에 나섰습니다.

절도범은 추격을 따돌리려 좁은 골목길로 달아났고, 이 광경을 목격한 한 시민이 오토바이를 타고 범인을 뒤쫓아 검거를 도왔습니다.

경찰은 절도범을 구속 송치하고, 검거를 도운 시민에게 표창장과 보상금을 수여했습니다.

▶ "천사와 대화한다" 노르웨이 공주, 미국 무속인과 재혼

예지력이 있다고 주장해 논란을 빚어온 노르웨이 공주가 미국 국적의 흑인 무속인과 재혼했습니다.

AFP 통신 등은 쉰두 살의 메르타 루이스 공주가 노르웨이의 한 호텔에서 오랜 연인인 마흔아홉 살의 무속인 듀렉 베렛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습니다.

루이스 공주는 자신이 천사와 대화할 수 있고, 예지력이 있다고 주장하며 책을 내고 강연을 해 '공주 직함을 앞세워 돈벌이를 한다'는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신랑인 베렛 역시 자신이 죽었다가 부활했으며, 2001년 9·11 테러를 2년 전 예측했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루이스 공주는 2022년 베렛과의 약혼을 발표한 뒤 공주 직함은 유지하되 왕실 업무를 중단하고 직위를 상업적으로 활용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지만 이후 수차례 이를 어겼습니다.

▶ '러시아 스파이' 의심 흰돌고래, 노르웨이서 사체로 발견

현지시간 1일 AFP 통신에 따르면 '발디미르'라는 별명으로 불린 흰돌고래의 사체가 노르웨이 남서쪽 리사비카 앞바다에서 발견됐습니다.

발디미르를 모니터링해 온 단체 '마린 마인드'의 창립자 세바스티안 스트란드는 "발디미르가 살아 있는 것을 확인한 지 하루 남짓 만에 움직임 없이 물에 떠 있는 것을 보게 됐다"며 부검을 통해 사인을 확인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돌고래는 2019년 노르웨이에서 처음 발견됐으며, 당시 '상트페테르부르크 장비'로 표시된 띠를 부착하고 있어 러시아 해군의 스파이 훈련을 받았을 것이라는 추측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지금까지 핫클릭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