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플레이어
자막방송 VOD 제작지원 : 방송통신위원회 및 시청자미디어재단
00:00
00:00
[앵커]
원조 '한류퀸' 그룹 카라가 오는 24일 새 싱글앨범을 내고 돌아옵니다.
고 구하라 목소리까지 더한 6인 완전체 노래까지 선공개하며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멤버 한승연이 연합뉴스TV '인사이드'를 찾았습니다.
서형석 기자입니다.
[기자]
멤버 6인 완전체, 고 구하라 목소리까지 더한 선공개곡 '헬로'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한 카라.
오는 24일 발매되는 신곡 '아이 두 아이 두'로 전매 특허 '청량한 여름'을 예고했습니다.
<한승연 / 카라 멤버> "청량하고 활기찬 카라의 모습으로 우리 여름을 다시 한번 즐겨보자는 느낌의 여름 싱글 앨범이죠."
뮤직비디오에선 그동안 카라가 걸어온 길을 찾는 재미가 있을 거라며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최근엔 K팝 가수의 일본 도쿄돔 공연이 꽤 흔해졌지만 11년 전 한국 걸그룹 최초 도쿄돔 입성 등 '원조 한류퀸'이란 타이틀을 달기까지 어려움도 회상했습니다.
<한승연 / 카라 멤버> "공연 전날 악몽을 꿀 정도로 진짜 그런 압박감과 스트레스가 굉장했는데 꽉 채워주신 팬분들을 보면서 너무 감사했고…"
리더 박규리의 부상으로 완전체 활동이 어려운 것 아니냔 걱정에 대해선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했습니다.
<한승연 / 카라 멤버> "일단 빠른 치료와 회복을 위해서 많이 다들 노력을 하고 있고요. 본인도 의지가 강하기 때문에 콘서트까지는 아마 무리 없이 할 수 있도록 노력…"
다음 달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대규모 콘서트를 계획한 카라.
18년간 사랑해 준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습니다.
<한승연 / 카라 멤버> "건강하게 또 활기차게 기분 좋음으로 여러분들에게 돌려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카라 그리고 한승연이 되겠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연합뉴스TV 서형석입니다. (codealpha@yna.co.kr)
#한승연 #KARA #スンヨン #カラ #I_do_I_do #인사이드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