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플레이어
자막방송 VOD 제작지원 : 방송통신위원회 및 시청자미디어재단
00:00
00:00
경제계 소식을 알아보는 비즈&(앤) 시간입니다.
오늘(15일)은 어떤 소식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명륜진사갈비, 초복맞이 어르신 도시락 나눔
명륜진사갈비 임직원과 가맹점주들로 구성된 '명륜나눔봉사단'이 초복을 맞아 도시락 나눔에 나섰습니다.
명륜나눔봉사단은 지난 12일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소재의 쪽방촌 홀몸 어르신들과 소외계층에 갈비도시락을 전달했습니다.
▶ LG전자, 유럽 '에어솔루션연구소' 신설
LG전자가 한국, 미국에 이어 유럽에 '에어솔루션연구소'를 신설했습니다.
LG전자는 이를 통해 B2B 사업의 중요한 축인 냉난방공조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유럽 시장을 효율적으로 공략하겠다는 전략입니다.
▶ CJ제일제당, 희귀병 환아에 16년째 저단백밥 후원
CJ제일제당은 희귀병인 페닐케톤뇨증을 앓고 있어 흰쌀밥을 못 먹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햇반 저단백밥과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CJ제일제당은 사회적 책임감으로 16년째 약 250만개의 햇반 저단백밥을 생산하고, 이들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 대상, 부산서 '종가' 김치 팝업스토어 운영
대상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호텔아쿠아펠리스 부산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합니다.
행사에서는 최초의 포장김치 브랜드인 종가의 기술력과 글로벌 활약상 등을 소개하고, 김치 국물을 그대로 가루로 만든 제품인 김치 파우더를 시식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 삼성물산, 건설현장 혹서기 작업중지 활성화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작업중지권을 적극 활성화합니다.
이에 따라 직원 안전교육 시 과도하게 더위가 느껴지거나 어지러움, 두통 등이 발생할 경우 작업중지권을 사용할 수 있다고 안내하고, 작업중지권 사용 시 즉시 작업을 중단하고 휴식 시간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