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보23] 분당에서 화물차·승용차 9중 추돌…2명 다쳐 外

사회

연합뉴스TV [제보23] 분당에서 화물차·승용차 9중 추돌…2명 다쳐 外
  • 송고시간 2024-07-03 13:14:15
[제보23] 분당에서 화물차·승용차 9중 추돌…2명 다쳐 外

▶ 분당에서 화물차·승용차 9중 추돌…2명 다쳐

어제(2일) 저녁 경기 성남시에서 4.5톤 트럭이 낸 9중 추돌 사고로 2명이 다쳤습니다.

전남 나주에서는 단독주택에서 불이 나 입주민 1명이 화상을 입었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김주영 기자입니다.

▶ 제주 우도 전기오토바이 대여점서 잇단 화재…38대 피해

제주도 우도에 있는 삼륜 전기 오토바이 대여점에서 이틀간 3건의 화재가 발생해 모두 30여대의 오토바이가 불에 탔습니다.

제주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어제(2일) 오전 7시 5분쯤 제주시 우도면에 있는 대여점에 주차된 삼륜 전기 오토바이에서 불이 나 오토바이 20대를 태우고 30분 만에 꺼졌습니다.

앞서 지난달 30일에는 또 다른 대여점에서 두 차례 화재가 발생해 삼륜 전기 오토바이 18대가 불에 탔습니다.

소방당국은 불이 시작된 오토바이에 모두 2021년식 리튬배터리가 장착된 걸 확인하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 불법촬영 들키자 4층서 뛰어내린 고교생…골절상 입원

부산의 한 고등학교에서 남학생이 여자화장실에서 불법 촬영을 하다 적발되자 학교 4층에서 뛰어내려 골절상을 입은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습니다.

부산시교육청 등에 따르면 고교 3학년 A군은 지난달 부산 해운대구의 한 고교 여자화장실에서 불법촬영을 하던 중 발각됐습니다.

동영상 촬영 소리를 들은 여학생들이 불법촬영 사실을 추궁하자 A군은 학교 4층에서 뛰어내렸고, 골절상을 입어 현재 병원에 입원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학교 측은 A군이 퇴원하는 대로 정확한 진상 조사를 벌여 징계 수위 등을 결정할 방침입니다.

#추돌사고 #전기오토바이 #불법촬영 #여자화장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