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사이드] 종횡무진 활약 이홍기, 청춘 그리는 뮤지컬 무대로

문화·연예

연합뉴스TV [인사이드] 종횡무진 활약 이홍기, 청춘 그리는 뮤지컬 무대로
  • 송고시간 2024-06-22 15:10:23
[인사이드] 종횡무진 활약 이홍기, 청춘 그리는 뮤지컬 무대로

<출연 : 이홍기 FT아일랜드>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뭐든 잘하는 이홍기 씨가 다음 주 뮤지컬 무대에 섭니다.

컴백을 위한 콘서트 준비도 막바지에 들어갔다는데요.

직접 만나보겠습니다.

FT아일랜드 이홍기 씨, 어서 오세요.

<질문 1> 요새 뮤지컬과 공연 활동으로 바쁘시다고 들었습니다. 연합뉴스TV에 발걸음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청자분들께 인사 부탁드립니다.

<질문 2>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은 다음 주부터 두 달간 공연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어떤가요. 지금 당장 공연해도 될 만큼 자신 있으신가요.

<질문 3> 만화가 원작으로, 일본에서 영화·뮤지컬로 만들어지면서 엄청나게 히트했던 작품이라고요. 한국 초연의 주연배우로 발탁된 건데요. 뮤지컬 무대가 처음은 아니지만 부담감은 없으셨는지요? 어떤 자세로 임하고 있으세요?

<질문 4>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작품 내용도 살짝 귀띔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떤 부분에 중점을 두고 보면 좋을까요?

<질문 5> 이홍기 씨는 주인공 역인 천재 피아니스트로 나오잖아요. 음악을 잃어버릴 뻔했다가 다시 찾아가는 과정을 따라가는 게 중요할 것 같은데요. 특별히 캐릭터 해석을 하신 게 있나요?

<질문 6> 작품 넘버에 대한 기대감도 높습니다. '컬러풀하게 빛나며', '작은별' 등은 선공개되기도 했는데요. 높은 기대감의 배경에는 무엇보다 '지금 이 순간'을 작곡한 프랭크 와일드혼이 전곡 작곡을 맡았기 때문 아닐까 싶은데요?

<질문 7> 그런가 하면 다음 주엔 FT아일랜드 단독 콘서트도 있잖아요. 다음 달 10개월 만의 컴백을 앞두고 여는 콘서트라고요. 뮤지컬 연습에, 콘서트 연습에. 체력에 문제는 없을지 걱정도 되는데요?

<질문 8> FT아일랜드는 2007년 데뷔함과 동시에 스타덤에 올랐던 '아이돌 밴드'의 시초죠. 히트곡도 많고요. 지금까지도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그간 FT아일랜드가 사랑받을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 뭐라고 보세요?

<질문 9> 올해 초엔 아시아 투어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요. 다음 달 합동 뮤직 페스티벌도 예정돼 있는데요. FT아일랜드 활동을 콘서트 위주로 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으세요?

<질문 10> 사실 방송계 데뷔는 가수보다 배우 활동이 먼저였죠. 올해로 벌써 데뷔 22주년을 맞았습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뿐 아니라 뮤지컬과 가수 무대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계신데요. 올해 달성하고 싶은 목표가 있다면요?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