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플레이어
자막방송 VOD 제작지원 : 방송통신위원회 및 시청자미디어재단
00:00
00:00
<출연 : 김영길 울산 중구청장>
울산 중구가 '누구나 살고 싶은 종갓집' 건설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과거 '종갓집'이란 별칭이 있을 정도로 울산의 중심이었던 중구가 지금은 인구 유출과 상권 침체 등의 과제를 안고 있는데요.
어떤 방안들을 세우고 있는지, 이 시간 김영길 울산 중구청장 모시고 자세한 내용 들어보겠습니다.
<질문 1> 민선 8기로 취임하신 지 벌써 2년이 되어가시는데요. 먼저 2년 동안 울산 중구와 함께하시면 느끼신 소회부터 들어보겠습니다.
<질문 2> 취임 당시 비즈니스 구청장을 자청하셨는데, 그동안 어떤 활동을 하셨나요?
<질문 3> 지난 2년 동안 울산 중구를 위해서 많은 일들을 추진하시고, 애써오셨을 텐데요. 여러 일 중에서, 손에 꼽을 성과가 있다면 어떤 게 있을까요?
<질문 4> 지난해 원전 인근지역 동맹협의회 회장으로서도 많은 활동을 하셨는데요. 원전 인근지역의 불합리한 원전 지원제도 개선을 위한 어떤 성과가 있는지 듣고 싶습니다.
<질문 5> 지난번 울산 중구 대표축제죠 '태화강 마두희 축제'를 소개해 주셨는데, 올해는 어떠셨는지 궁금하고요. 그리고 또 다른 축제가 있다면, 소개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질문 6> 남은 임기 동안 역점을 두고 추진할 사업은 어떤 것이 있나요?
<질문 7> 끝으로, 시청자분들과 울산 중구민 분들에게 한 말씀 해주시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