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슈5] 강형욱 해명에도 '시끌'…재반박에 진실공방 2라운드 外

사회

연합뉴스TV [이슈5] 강형욱 해명에도 '시끌'…재반박에 진실공방 2라운드 外
  • 송고시간 2024-05-27 19:34:54
[이슈5] 강형욱 해명에도 '시끌'…재반박에 진실공방 2라운드 外

지금 이 시각, 여러분이 주목할 만한 이슈 살펴보겠습니다.

<1> '갑질 논란'에 휩싸인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가 오랜 침묵을 깨고 지난 24일 해명에 나섰죠.

하지만 해명 이후 다시 전직 직원들이 재반박에 나서면서 양측의 진실공방은 2라운드로 번진 모습입니다.

차승은 기자가 보도합니다.

<2> 아침 출근길 극심한 정체 속 차량에 타고 있던 환자가 출혈을 하는 응급상황이 발생했습니다.

경찰 오토바이 2대가 차량을 에스코트해 무사히 치료를 마칠 수 있었는데요.

길을 터준 운전자들의 시민의식이 빛났습니다.

서승택 기자가 보도합니다.

<3> 한국에 사는 베트남 동포를 상대로 불법으로 고리대금업을 한 외국인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최대 연 1만%가 넘는 이자를 받아 챙긴 이들은 외제차나 명품시계 등을 사 호화생활을 누렸습니다.

고휘훈 기자가 보도합니다.

<4> 여객기가 난기류에 휘말리면서 승객과 승무원 등이 다치는 사고가 또 벌어졌습니다.

다행히 사망자는 없이 목적지에 도착했는데요.

전문가들은 기후변화로 난기류가 더 자주 발생할 수 있어, 기내 안전 규정을 강화해야 한다고 조언합니다.

강재은 기자입니다.

<5> 시즌 초반 바람몰이를 하다 하위권으로 추락한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의 최원호 감독이 자진사퇴했습니다.

대표이사까지 동반 사퇴했는데, 한화는 빠르게 신임 감독을 선임하겠다는 방침입니다.

박수주 기자입니다.

#강형욱 #진실공방 #출근길 #에스코트 #경찰_오토바이 #베트남동포 #고리대금업 #호화생활 #최원호 #자진사퇴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