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플레이어
자막방송 VOD 제작지원 : 방송통신위원회 및 시청자미디어재단

00:00
00:00
경제계 소식을 전하는 비즈&(앤) 시간입니다.
오늘(17일)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기아 EV3, '2025 세계 올해의 차' 선정
기아 EV3가 2025 월드카 어워즈에서 '세계 올해의 자동차'에 선정됐습니다.
EV3는 52개 차종이 경쟁한 올해 시상식에서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BMW X3 등을 제치고 세계 최고의 자동차로 인정받았습니다.
월드카 어워즈는 '북미 올해의 차', '유럽 올해의 차'와 함께 세계 3대 자동차 상으로 평가받습니다.
▶스타벅스, 전방부대 군인·소방관에 1년간 커피 지원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1년간 공익을 위해 일하는 약 2만3천명에게 커피와 음식을 지원했습니다.
스타벅스는 작년 4월부터 군인과 소방관 등 국내 영웅을 지원하는 '히어로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9월에는 국방부와 협약을 맺고 국군장병 51만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SK텔레콤, 차세대 가상화 기지국 상용망 실증 성공
SK텔레콤은 글로벌 장비 제조사 삼성전자, 에릭슨, 노키아 등과 협력해 차세대 이동통신망 고도화를 위한 핵심 기술인 ‘차세대 가상화 기지국’을 상용 환경에서 실증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차세대 가상화 기지국을 실제 실내외 환경에서 모두 실증한 것은 국내 이동통신사 중 SK텔레콤이 첫 사례입니다.
▶설화수, 미국 최대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 입점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미국 최대의 백화점 체인인 메이시스에 입점했습니다.
메이시스 백화점은 미국 전역에 420여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설화수는 윤조 에센스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입점 매장을 점차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크보빵 이어 토트넘빵…파리바게뜨, 토트넘 협업 제품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선수의 사진 스티커가 들어간 빵 등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스포츠와 베이커리의 만남을 통해 고객과 팬에게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전달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문형민(moonbro@yna.co.kr)
오늘(17일)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기아 EV3, '2025 세계 올해의 차' 선정
ADVERTISEMENT
기아 EV3가 2025 월드카 어워즈에서 '세계 올해의 자동차'에 선정됐습니다.
EV3는 52개 차종이 경쟁한 올해 시상식에서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BMW X3 등을 제치고 세계 최고의 자동차로 인정받았습니다.
월드카 어워즈는 '북미 올해의 차', '유럽 올해의 차'와 함께 세계 3대 자동차 상으로 평가받습니다.
▶스타벅스, 전방부대 군인·소방관에 1년간 커피 지원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1년간 공익을 위해 일하는 약 2만3천명에게 커피와 음식을 지원했습니다.
스타벅스는 작년 4월부터 군인과 소방관 등 국내 영웅을 지원하는 '히어로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9월에는 국방부와 협약을 맺고 국군장병 51만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SK텔레콤, 차세대 가상화 기지국 상용망 실증 성공
SK텔레콤은 글로벌 장비 제조사 삼성전자, 에릭슨, 노키아 등과 협력해 차세대 이동통신망 고도화를 위한 핵심 기술인 ‘차세대 가상화 기지국’을 상용 환경에서 실증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차세대 가상화 기지국을 실제 실내외 환경에서 모두 실증한 것은 국내 이동통신사 중 SK텔레콤이 첫 사례입니다.
▶설화수, 미국 최대 백화점 체인 메이시스 입점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미국 최대의 백화점 체인인 메이시스에 입점했습니다.
메이시스 백화점은 미국 전역에 420여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설화수는 윤조 에센스 등 대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입점 매장을 점차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크보빵 이어 토트넘빵…파리바게뜨, 토트넘 협업 제품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리바게뜨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선수의 사진 스티커가 들어간 빵 등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스포츠와 베이커리의 만남을 통해 고객과 팬에게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전달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문형민(moonbro@yna.co.kr)
당신이 담은 순간이 뉴스입니다!
- jebo23
- 라인 앱에서 'jebo23' 친구 추가
- jebo23@yna.co.kr
ⓒ연합뉴스TV,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ADVERTISEMENT
이 기사 어떠셨나요?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시각 주요뉴스
경제 최신뉴스
많이 본 뉴스
- 연합뉴스TV
- 포털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