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플레이어
자막방송 VOD 제작지원 : 방송통신위원회 및 시청자미디어재단

00:00
00:00
가수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굿데이'에서 배우 김수현의 흔적이 완전히 지워졌습니다.
어제(6일) 방송된 '굿데이'에서는 사생활 논란을 빚은 김수현 출연분이 삭제됐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드래곤을 시작으로 조세호, 정해인, 임시완 등 멤버들이 함께하는 '굿데이 프로젝트'를 위한 단체곡 녹음 현장 등이 공개됐습니다.
김수현이 고 김새론과 관련한 논란에 휩싸이면서 김수현 촬영분 방영에 대한 시청자들의 비난이 잇따랐고 이 후 굿데이는 한 차례 방송을 쉬는 등 홍역을 치렀습니다.
▶ 전현무·보아 '취중 라방'?…스킨십에 막말 논란까지
가수 보아와 함께한 방송인 전현무의 첫 SNS 라이브 방송이 논란입니다.
그제(5일) 전현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생애 첫 라이브"라며 생방송을 시작했고 가수 보아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술에 취한 것처럼 보이는 두 사람은 전현무가 박나래와 사귀는 게 맞냐는 시청자 질문에 "사귈 수가 없다", "오빠가 아까워" 등의 대답을 했습니다.
또 보아가 전현무의 볼을 만지고 어깨에 기대는 등 스킨십도 서슴치 않았습니다.
한 동안 라이브가 진행된 가운데 전현무는 누군가의 전화를 받고 "지금 회사가 뒤집혔다"라는 말을 끝으로 라이브 방송을 종료했습니다.
▶ 이병헌 '승부' 흥행…4월 기대작 줄줄이 개봉
배우 이병헌 주연의 바둑 영화 '승부'가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130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하정우 배우의 연출작인 영화 '로비'도 관객몰이에 한창인데요.
'파과' 등 화제의 영화들도 개봉을 앞두고 있어 4월 극장가는 한국 영화들로 뜨거울 전망입니다.
이화영 기자입니다.
[기자]
개봉 11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승부'.
배우 이병헌이 바둑 전설 조훈현 국수 역을 맡아 이창호와의 사제 대결을 그려 낸 작품입니다.
<이병헌/배우> "어떻게 이렇게 드라마틱한 일들이 실제로 있었을까, 놀라우면서 이 드라마를 내가 직접 조훈현 국수가 돼서 연기를 할 거란 생각에 굉장히 설렜던 기억이 나요."
배우 유아인의 마약 논란으로 4년 만에 개봉했지만,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인다는 관객 평에 힘입어 흥행 중입니다.
지난주 개봉한 배우 하정우의 세 번째 연출작 '로비'도 흥행 경쟁에 가세했습니다.
로비는 접대 골프 이야기를 담은 블랙 코미디 장르입니다.
<하정우/배우 겸 감독> "연출자로서 관객들과 만나는 이야기의 표현 방식 자체는 '난 블랙 코미디가 맞겠다', '롤러코스터' 같은 캐릭터들이 모여서 어떠한 이야기를 나누는…"
한국영화 최초로 마약 범죄 현장의 브로커를 다룬 영화 '야당'은 다음주 극장에 걸립니다.
<유해진/배우> "'야당'이라는 소재를 처음으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 마약 뒷거래하는 것을 그린 것에 신선함이…"
오는 30일에는 영화 '파과',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가 나란히 개봉해 관객을 맞습니다.
동명 소설이 원작인 '파과'는 베를린에 이어 브뤼셀, 베이징 등 해외 영화제 초청을 받으며 주목 받았습니다.
'거룩한 밤'은 오컬트와 액션을 융합한 장르물로, 주연을 맡은 6천만 배우 마동석이 새로운 기록을 세울지 관심입니다.
연합뉴스TV 이화영입니다.
▶ 한류 대표이미지는 'K팝'…BTS 7년 연속 1위
한류를 경험한 외국인들이 '한국'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이미지로 8년 연속 'K-팝'을 꼽았고 그룹 방탄소년단이 가장 선호하는 가수 1위를 지켰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발표한 '2025 해외 한류 실태조사'에 따르면 한류 콘텐츠를 접한 응답자 약 18%가 한국을 떠올릴 때 'K팝'이 가장 먼저 생각난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한식과 드라마, 화장품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K팝 가수 중에서 방탄소년단이 7년 연속 가장 선호하는 가수 1위에 올랐고 블랙핑크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 티아라 효민 결혼…팀 탈퇴 멤버도 참석해 축하
그룹 티아라의 멤버 효민이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속에 봄의 신부가 됐습니다.
효민은 어제(6일) 서울 중구의 한 호텔에서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개그맨 조세호가 사회를 보고, 가수 거미와 임시완이 축가를 맡아 눈길을 끌었고, 티아라 멤버들을 비롯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해 부부의 첫 시작을 함께 했습니다.
한편 2017년 팀을 탈퇴한 전보람도 결혼식에 참석해 두 사람을 축하하며 멤버 사이 단단한 우정을 보여줬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화영(hw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