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국민의힘 당대표와 권성동 원내대표가 이번 지방선거 결과와 관련해 간단한 소감을 밝힙니다.
현장 연결해 들어보겠습니다.
[이준석 / 국민의힘 대표]
우리 당이 지난 지방선거에서의 안타까운 성적을 딛고 이번에 지방선거에서 대약진을 한 것에 대해서 우선 국민 여러분 그리고 지지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지난 대통령 선거 신승을 통해서 국정을 담당하는 역할을 하는 이후로 국민의힘에게 지방행정까지 담당하는 많은 역할을 맡겨주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국민의 선택이 얼마나 엄중한 것인지를 잘 알고 저희가 소중하게 생각하고 그리고 지방행정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직까지 저희가 당선을 확정 짓지 못한 많은 접전지역에 있는 후보분들 굉장히 마음을 졸이고 계실 텐데 굉장히 저희 지도부도 그렇고 상황실에서도 끝까지 모든 분들의 당선을 기원하면서 상황을 살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우리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리고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정진해서 저희가 국민들께서 바라시는 우리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서 다 같이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권성동 / 국민의힘 원내대표]
저는 대선에 이어서 지방선거까지 저희 당이 승리함으로써 진정한 의미의 정권교체가 완성되었다 이렇게 생각을 합니다.
이제 책임을 맡은 만큼 국민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더더욱 잘하도록 그렇게 하겠습니다.
우리 국민의힘이 잘할 때는 아낌없는 박수를 쳐주시고 잘 못 할 때는 꾸짖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