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려견과 즐기는 물놀이…펫터파크를 아시나요?

문화·연예

연합뉴스TV 반려견과 즐기는 물놀이…펫터파크를 아시나요?
  • 송고시간 2019-08-25 15:31:45
반려견과 즐기는 물놀이…펫터파크를 아시나요?

[앵커]

요즘 반려동물을 키우는 세대가 늘어나면서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도 늘고 있죠

휴일을 맞아 반려견을 위한 워터파크 이른바 펫터파크가 열렸다고 하는데요.

그 현장 연결해서 분위기 살펴보겠습니다.

남유진 캐스터.

[캐스터]

제 뒤로 신나게 물놀이 즐기는 강아지들 보이시나요.

오늘 이곳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열리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곳을 찾아주셨습니다.

오후 들어서 더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는데요.

그럼 잠시 이야기부터 나눠보겠습니다.

<인터뷰 : 송여진 / 경기도 안양시>

<질문 1> 오늘 강아지랑 같이 오셨는데 어떻게 오게 되셨나요?

<질문 2> 평소에 이렇게 강아지들이랑 물놀이 자주 즐기세요?

<질문 3> 평소에 강아지랑 같이 물놀이 자주하시는 것 같은데 이곳에 오시니까 기분이 어떠신가요?

<질문 4> 여기는 이제 처음 왔는데 정말 넓어서 아이들이 놀기에 너무좋은 것 같고 아이들이 노는 모습 보니까 너무 기분이 좋고 행복해요.

일명 펫터파크라고 불리는 이곳은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물놀이장으로 이 행사는 올해로 2회째를 맞고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물놀이도 즐기고 다양한 교감체험도 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애견인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이곳에는 소형견을 위한 수심 50cm 얕은 풀장부터 중대형견을 위한 150cm의 풀장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마련돼 있습니다.

반려견들은 구명조끼를 입고 물놀이에 푹 빠진 모습인데요.

튜브 위에 올라탄 모습이 조금 어색해 보이기도 하지만 참 편안하고 시원해 보입니다.

이밖에도 반려견과 정서적으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요가와 테라피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열리고 있습니다.

또 물놀이 후 휴식을 취하며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먹거리와 휴식존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반려견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 장르, 레게음악 공연도 즐기면서 잊지 못할 추억을 쌓고 있습니다.

이처럼 도심 속에서 반려견과 함께 뜻깊은 추억 쌓으시면서 휴일 보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능동물놀이체험장에서 연합뉴스TV 남유진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